크리스마스가 끼여있고 연말인 12월엔 각종 행사나 이벤트가 많습니다.

여자친구가 있거나 남자친구가 있는 분들은 진작부터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까라는

생각들을 가지고 있는데, 저도 그 중 한 사람입니다~

12월 한달간 워커힐 면세점에서 각종 품목을 할인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보고 왔답니다.



제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것은 코치 가방이네요!!

사실 그동안 엄두도 못내던 것인데 할인된 가격이 상세히 적혀 있답니다~


 


핸드백 종류는 브랜드별로 정리되어 있더라구요~

저는 임의로 맨 앞장에 보이는 사진을 첨부해봤습니다!!

이외에도 정말 많긴 많습니다!!


 


아.. ETRO 네요 ^^

제 여자친구가 상당히 좋아라 하고 관심가지는 가방인데...

세일을 해도 가격대가.. ㅠㅠ

심히 고민중에 있습니다...


 



지갑 코너에 갔더니 확실히 핸드백 보단 저렴합니다 ^^

이쁘긴 마찬가진데 말이죠 ㅎㅎ


 



남녀 불문하고 시계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아니겠습니까? ㅎㅎㅎ

저도 상당히 좋아라 하고 관심이 엄청 많아요!!


 


악세사리 코너로 갔드니 그냥 뻔쩍뻔쩍 하네요!!

제 여자친구.. 이거 사달라고 하진 않겠죠잉..;;

크리스마스가 다가와요.... ㅠㅠ





이 외에도 각종 잡화, 향수, 심지어 가전제품까지 품목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.

무엇보다 기존 가격이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기 때문에,

아이쇼핑이나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 이라면 접속해서 둘러보셔요~

쿠폰도 방출하고 있고, 커피도 주고 별의 별거 다 주고 있으니

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~



<- 워커힐 면세점 바로가기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