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리가 이쁜 이성을 보면 매력적이죠

많은 남성들은 다리가 예쁜 여성을 선호합니다. 또한 여성분들도 마찬가지로 아름답고 날씬한 다리를 가지고 싶어합니다.

허벅지를 날씨하게 도와주는 스트레칭 및 마사지에 대해 간단히 열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
허벅지 안쪽을 날씬하게 해주는 스트레칭

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선 상태에서 손을 허리에 살짝 얹습니다.

무릎을 최대한 직각에 가깝게 굽힐 수 있는만큼 굽히고 몸을 아래로 내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는 동작을 반복합니다.

15회 가량 반복합니다.

허벅지 전체를 날씬하게 해주는 스트레칭

바닥에 옆으로 누워 팔꿈치로 몸을 지탱한 뒤 위에 놓인 다리를 들어올립니다. 발끝은 수평이 되게 쭉 폅니다.

다리를 뒤로 이동시킨 후, 무릎을 꺾지말고 다리 전체를 움직여야 합니다.

무릎을 구부려주고 동작을 할 때 마다 잠시 멈추어 있습니다. 각 5회~8회씩 실시합니다.

허벅지 바깥쪽을 날씬하게 해주는 스트레칭

의자를 이용합니다. 의자를 한손으로 잡고 다리를 약간 벌린 채 똑바로 섭니다.

의자 반대쪽 다리를 최대한 앞으로 높이 들어 올리고 버티는 다리와 들어 올리는 다리 모두 굽히지 않습니다.

양쪽을 교대로 5~8회씩 실시합니다.

샤워 후 해주면 좋은 허벅지 마사지

마사지 로션을 충분히 덜어낸 후 손을 돌리면서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. 이때 손가락 끝에 힘을 주고 허벅지 안쪽까지

마사지 로션을 발라줍니다. 양 손으로 허벅지를 잡고 빨래 짜듯 발라줍니다. 손을 튕기듯 허벅지살을 밀어줍니다.

허벅지 안쪽과 뒷쪽까지 빼놓은 곳 없이 손 전체를 사용하여 마사지 해 줍니다.

엉덩이 선의 정중앙 지점을 손가락으로 강하게 누릅니다. 이 부분은 허벅지의 혈액순환을 좋게하여 허벅지 살을 뺌과 동시에

처진 엉덩이를 힙업 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+ Recent posts